본문 바로가기
GAME/Moblie Game

모바일 게임 소녀전선 한국서버 출시! 사전예약 및 사전등록하는법!

by CHCH ITG 2017. 6. 10.

안녕하세요~ 모든 IT정보와 컴퓨터 정보에 대해서 공유하는 K.Min's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정보는 소녀전선이라는 모바일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중국에서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으로써 발매한지는 이미 1년된 게임이기도 하며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좋아 우리나라분들이 한글패치까지 만들어서 할 정도라고 합니다.

이번 2017년 7월에 한국서버가 정식적으로 오픈을 할 예정인데 6월말까지 사전예약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오늘은 사전예약 하는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girlsfrontline.co.kr/preorder

위의 있는 사진을 누르시면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 사이트로 들어가집니다.

스크롤 밑으로 내리시면 위의 사진처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곳이 있는데 거기에

자기 핸드폰 번호를 적으신 다음에 예약만 누르시면 사전예약 등록이 완료됩니다.


10만명을 달성하면 Mk23 스위트 데빌 코스튬을 준다고 하였는데

이미 10만명이 넘어서버린지라 지금 사전예약하면 100%로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코스튬은 이렇게 생겼다고 하네요.

http://cafe.naver.com/girlsfrontlinekr

이 링크는 소녀전선 네이버 까페이니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들어가셔서 사전정보를 얻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 소녀전선 사전예약법을 알려드렸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도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라서 

한번 해본뒤에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여기에 나오는 캐릭터들의 이름은 눈치가 빠르시다면 벌써 다 눈치채셨을겁니다.

바로 총기 이름들 한마디로 캐릭터들이 전부다 총기를 모에화시켜서 제작된 캐릭터들입니다.

이상 K.Min's 소녀전선 사전예약법이었습니다.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공감버튼을 한번만 눌러주세요!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K.Mi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라워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