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Moblie Game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리치왕이 우릴 부른다!

by CHCH ITG 2017. 7. 13.

안녕하세요~ 모든 IT, Technology, 및 일상정보를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모바일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인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이 곧 나온다는 소식을 접하여 일단 지금까지 소개된 새로 나오는 카드

정보를 공유할려 합니다.



이번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확장팩에서 무려 135장의 새로운 카드들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일단 유튜브에서 제공된 새로운 카드들의 성능이 무엇으로 나오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첫번째로는 영웅을 바꾸는 카드입니다. 일단 9명의 영웅 카드 중에서 일단 사냥꾼 렉사르 카드만 공개가 되었는데요.

방어력 +5 부여에 전투의 함성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효과는 적필드에 있는 모든 하수인들에게 피해2를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우 카드들마다 특수 스킬이 다 다르다고 하는데요. 이 렉사르 카드 같은 경우에는

누더기야수 제작이라는 특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특수스킬을 끔찍한 혼종을 만들 수 있는 스킬이며 (젤나가이시여... 또 다시 혼종을?..)

5코스트 이하들만 합성이 가능하며, 합성하게 되면 공격력과 방어력이 합쳐지며, 효과도 합쳐진다고 합니다.

다만 코스트도 같이 합쳐진다고 하니 어떻게 보면 양날의 칼날 같은 기술이기도 하네요.

하지만 사기적인 정예 저코스트 애들을 합쳐놓으면 사기적인 카드가 나올 수도 있겠네요 다만 

다행인 것은 야수 카드 한정에서만 누더기야수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치왕인 스컬지 컨셉에 맞게 죽음의 메아리 효과를 가진 카드도 대다수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생명력 흡수인 흡혈 카드도 많이 나오게 되는데요. 

공격하면 우리진영 영웅들을 피를 공격수치만큼 채워주는 카드들도 대거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영혼 채찍..모든 하수인에게 피해를 1주고 흡혈효과를 가진 카드인데.

모든 필드에 최대로 둘 수 있는 카드가 총 14장이니 최대 생명력을 14를 흡혈 할 수 있네요.

마지막으로 정예카드인 공작 켈레세스입니다. 자기만의 덱에 비용이 2인 카드가 없으면

모든 하수인에게 공격력과 방어력을 1씩 올려주는 카드인데 이를 보면 이번 확장팩에 코스트가 2인 카드가 많이 나올

예정인 듯 싶겠네요. 일단 유튜브에 정보가 제공된 카드는 이 6장이 다 입니다. 


그리고 이번 확장팩에 가장 마음에 드는점은 바로 모험 모드가 

무료로 즐기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확장팩이 공개되면

모험모드를 통해 얼음왕관 성채를 마음껏 탐험할 수 있게되는 것이죠.

일반 모험 모드보다 훨씬 어려운 난이도를 제공했다고 하니

기대해볼만 합니다! 아 그리고 스테이지를 완수한 분들에게는 특별한 보상도 또한 기다리고 있는데요.

첫번째 임무를 완료하면 9명 전설 영웅 교체 카드 중 무작위로 한개를 얻을 수 있으며 성채의

모든 우두머리를 다 참교육을 시키시면 총 3개의 얼어붙은 왕좌 카드팩 3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확장팩은 다른 확장팩과 달리 정말 많은 컨텐츠를 준비 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겠는데요.

9명의 전설 영웅 교체 카드에 죽음의 메아리 컨셉으로 또 다른 연계가 가능한 카드들을 통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하스스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확장팩!

이번 하스스톤 유저분들에게는 꽤나 기대가 클 신규 확장팩인 듯 싶네요.

저도 조만간 하스스톤으로 다시 복귀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시네마틱 영상으로 마무리하며 인사드리겠습니다.

이상 K.Min's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소식이었습니다.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공감버튼을 한번만 눌러주세요!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K.Mi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라워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