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park Story/Restaurant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 맛집 주양쇼핑안에 있었던 고덕 명가 돈까스집 리뷰! 하지만..

by CHCH ITG 2017. 6. 17.

안녕하세요~ 모든 IT, Technology, 컴퓨터, 프로그램 및 일상정보를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할 맛집은 명일동쪽에서 학생들에게 유명한 주양쇼핑 안에 있었던 명가 돈까스 집입니다.

현재는 주양쇼핑이 약간 안좋은 소식에 휘말려 까페베네 맞은편에 있는 롯데리아가 있는 건물에 이전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이 집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 사장님이 바뀌셔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옛날보다 약간 실망스러운점이 많았는데

오늘은 이 점을 중점으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뉴는 주양쇼핑에 있었을 때와 똑같습니다. 다만 물가가 오름에 따라

전체적으로 메뉴가 가격이 좀 올라갔네요. 제가 고2~고3때까지만 해도 

명가 돈까스가 5천원이었는데 지금은 7천원으로 꽤 오른편이네요.

명가 돈까스집의 가장 큰 장점은 파기침와 서비스로 나왔던 부대찌게였습니다.

제가 2주일전까지만 해도 부대찌게 면이 있었는데 이상하게도 면이 없더군요. 찌게맛은 그대로였으나

면이 없었다는게 아쉬웠으며 명가 돈까스의 파 김치도 예전 주양쇼핑에 있었던 것에 비해 맛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김치가 많이 익어서 그랬을까요? 아삭하지 않고 많이 물렁한 느낌이었으며 맛도 또한 파의 단맛이 좀 떨어진 느낌이랄까요?

예전 추억의 맛이 전혀 안나더군요.


제 친구는 불돈세트를 시키고 저는 치킨세트를 시켰습니다. 위에 보이는 메뉴는 치킨세트 메뉴였는데

가격이 오른 것치고는 양이 많이 적어졌습니다. 예전에 고2때 먹었던 양은 치킨세트를 시키면

일반 돈까스 2덩이에 치킨까스 한덩이가 있었는데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이 적어졌더군요. 물론

고기맛은 변함은 없었습니다만 그래도 많이 아쉬웠습니다. 명가 돈까스집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은 싸면서 양은 많은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었는데 그게 사라진 듯 싶습니다.

가격은 8천원인데 말이죠. 물론 처음가보신 분들이라면 분명히 맛있게 드실겁니다. 다만 예전 주양쇼핑쪽에서

많이 드셨던분들이시라면 정말 예전보다 못하다라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아마 2012~2014년도 주양쇼핑 근처 학교를

다니셨던 고등학생이나 중학생분들이시라면 아마 추억의 맛은 느끼지 못할겁니다.


이것으로 오늘은 고덕 명가돈까스 명일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물론 맛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맛은 나름대로 괜찮지만 예전만큼 못하다라는 것이 너무 아쉬웠고 앞으로도 그 추억의 맛은 없을 것 같군요.

아마 사장님이 바뀌셔서 그런 듯 싶네요. 개인적으로 명가돈까스 굉장히 좋아했는데

저는 이제 다른집을 찾아봐야겠네요. 이상 K.Min's 맛집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