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및 일상/맛집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 맛집, 신참떡볶이 고덕점 참치마요밥에 국물 떡볶이의 만남

by CHCH ITG 2017. 6. 23.

안녕하세요~ 모든 IT, Technology, 컴퓨터, 프로그램, 지식 및 일상정보 등을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맛집에 관한 소식이 되겠습니다.

그 중에서 프랜차이점인 국물 떡볶이 전문점 신참 떡볶이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3가지 매운강도를 가진 떡볶이 종류와 세트메뉴 그리고

여러가지 튀김류, 떡볶이 소스와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친구메뉴 등 꽤나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떡볶이는 매운 강도가 높을 수록 진한 맛을 내는데 중간정도인 달참까지는 추천해드립니다.

신참은 거의 불닭급으로 매워서 매운것을 못드시는분들에게는 비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신참떡볶이 집의 특징은 포장전문점이라는 것인데요. 메뉴로 신참떡볶이 중 중간맛인

달참 1인분, 찰순대 1인분, 그리고 참치마요밥까지 해서 총 8,000원어치 음식을 사와봤습니다.


떡볶이와 참치마요밥은 꽤나 비쥬얼이 그럴싸 해보이지만 찰순대는 약간 

애매모호하네요. 3천원 치고는 양이 좀 적은편이기는 했습니다. 서로서로 따로 먹으니 맛은 보통 분식점인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떡볶이 국물을 참치마요밥에 섞어서 먹어보았더니 오우..은근 꿀맛이더라구요.

떡볶이 국물의 단맛하고 참치마요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지니 이 조합 만족스러웠습니다.

순대말고 그냥 떡볶이 1인분에 참치마요밥까지만 해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을 듯 싶군요.

친구끼리 가서 먹는다면 그냥 떡볶이 1인분에 참치마요밥 2인분 시켜서 먹는게 가장 가성비가 뛰어날 것 같습니다.

맛도 좋구요. 이 집은 모든지 국물에 적셔먹어야 제대로된 맛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신참떡볶이 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점심에 떡볶이 1인분 어떠신가요?

이상 K.Min's 맛집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