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및 일상/맛집

삼계탕 하면 논현 삼계탕이지! 롯데월드몰 5층 맛집! 논현 삼계탕 솔직한 후기! 초복때 더위 잡자!

by CHCH ITG 2017. 7. 12.

안녕하세요~ 모든 IT, Technology, 및 일상정보를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맛집에 관한 리뷰이며 오늘이 2017년 초복이라 삼계탕 맛집을 소개해드릴려해요.

장소는 잠실 롯데월드의 롯데월드몰 5층에 위치해 있는 논현 삼계탕 집이 그 주인공이 되겠는데요.

오늘은 이 집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집의 메뉴를 보시면 4가지 종류의 삼계탕과 9가지의 죽 종류 그리고

인삼튀김, 치킨 탕수육 등으로 메뉴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격은 확실히 다른 가게보다는

약간 비싸게 형성이 되어있는데요. 오늘 이집에서 가족끼리 삼계탕을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기본 셋팅 반찬 메뉴들 입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양파 및 풋고추, 오징어 젓갈, 깍두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삼계탕 먹기전 입가심용이나 삼계탕 먹으면서 맛의 촉매제 역할을 해주는 반찬들이 나옵니다.

나온 이 집의 삼계탕 입니다. 가격은 16,000원으로 닭의 크기는 그렇게 큰편은 아닙니다.

국물맛은 굉장히 담백한 맛이고 정말 닭과 몇가지의 종류만 들어간 육수로 보이며

굉장히 맑은 국물이 특징인 집입니다. 닭고기도 부드럽게 삶아져 있으며 좋은 재료들만 썼다는 것이

확실하게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양은 딱 성인남성이 먹을 만큼의 양이며 아마 처음 국물맛을 보실 때

좀 싱거울 수도 있습니다. 제가 좀 싱겁게 먹는편이어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딱 맞았습니다. 

찹쌀도 많이 들어있어 영양 보충으로 딱 안성맞춤인 듯 싶네요.

소금이 옆에 따로 나오니 싱거우시다면 국물에 투척해서 입맛에 맞게 만드신 다음에 드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롯데월드몰 5층에 위치해있는 논현 삼계탕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은 2017년의 초복이니 오늘만큼은 다른집에서라도 닭 한마리 드시는게 어떠신지 싶습니다.

요즘따라 날씨가 매우 더우니 닭 한마리로 영양 보충하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이상 K.Min's 논현 삼계탕 집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