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야에 미코 이동 및 스킬 모션 유출 (테스트 서버)

by CHCH ITG 2022. 1. 6.

출처 : 미호요

원신 2.4 패치가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는 시점에 야에 미코의 스킬 및 이동 모션까지 모두 다 유출이 되었습니다. 테스트 서버에서 나온 것이라 변경될 수는 있겠습니다만 지금까지 유출된 모션을 모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 용량이 많이 나갈 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이 소식은 Paimon Alter 유튜브에서 가져온 소식입니다.

 


1. 대기모션

출처 : Paimon Alter 유튜브

먼저 대기 모션 입니다. 무녀의 컨셉에 맞게 의식을 치르는 모션과 라이덴 쇼군처럼 새에 관한 모션까지 해서 2가지 대기 모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이동 모션

출처 : Paimon Alter 유튜브


3. 일반 공격

출처 : Paimon Alter 유튜브

일반 평타 모션은 3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리사 처럼 물속성이 근처에 있다면 감전으로 주변 대상까지 같이 공격이 가능합니다.


4. 강 공격

출처 : Paimon Alter 유튜브

강공격은 일직선으로 낙뢰 공격을 하는 모습입니다. 원소 스킬도 아닌 강공격 만으로도 일직선 상의 적을 광범위하게 타격을 할 수 있는데 이 부분은 정식으로 나올 때 너프를 조금 한 상태로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5. 원소 스킬

출처 : Paimon Alter 유튜브

야에 미코의 원소스킬인 ' 살생앵 ' 입니다. 텔레포트는 앞이든 뒤로이든 방향 조정이 가능하며, 최대 3개까지 설치가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설치 개수 만큼 낙뢰가 떨어지며, 살생앵이 필드에 있는 동안 일정시간 마다 낙뢰가 떨어지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6. 원소 폭발

출처 : Paimon Alter 유튜브

야에 미코의 원소폭발기 입니다. 원소 폭발기는 필드에 설치 되어있는 ' 살생앵 ' 의 개수에 따라 떨어지는 큰 낙뢰 개수가 달라집니다. 살생앵이 필드에 존재 하지 않는다면 낙뢰는 한번 밖에 떨어지지 않으며, 살생앵이 최대 설치 개수인 3개가 설치 되어있다면 원소 폭발 후 최대 3개의 낙뢰가 추가로 떨어집니다.

저번에 유출된 내용을 바탕으로 유추해본바로 원소 폭발 후 반투명 보라색 꼬리가 생겨서 평타에 추가 데미지를 주는 버프를 가지게 되는 것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는데 원소 폭발기가 끝나면 보라색 꼬리가 바로 사라지는 것을 보아 원소 폭발기 모션의 마지막 장식을 위한 꼬리였던 것으로 보이네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테스트 서버에서 나온 유출 모션이라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정식으로 공개시에 조금씩 바뀌어서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까지 야에 미코 모든 모션들을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