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5 패치 정보 유출, 야에 미코 및 주간보스, 이벤트 유출 - 22.02.02최신화

by CHCH ITG 2022. 1. 9.

출처 : 미호요 / 레딧

야에 미코 및 새로운 주간 보스인 라이데 쇼군 이외에도 2.5 패치에서 등장하는 이벤트 및 신규몬스터까지 여러가지 정보가 많이 등장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찾아보면서 정리해둔 정보를 한번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규 캐릭터 야에 미코

출처 : 레딧

 첫번째는 야에 미코에 관한 정보입니다. 야에 미코는 전체적인 정보가 다 유출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유출된 정보를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이렇습니다.

출처 : 레딧

원소스킬 (E) : 살생앵

여우를 형상화하는 토템을 생성하고 회피하는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3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3초마다 주변에 있는 단일의 적을 번개 원소로 공격을 합니다. 다른 포탑이 있다면 포탑의 레벨이 올라가며, 공격력이 올라갑니다. 포탑은 최대 3개까지 설치가 가능하며, 최대로 올릴 수 있는 포탑의 레벨도 또한 3렙까지 입니다.

원소폭발(Q) : 살생벚꽃 / (천호 현진)

야에 미코가 광범위에 강력한 번개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은 필드에 야에 미코가 설치한 토템이 있다면 설치된 토템수만큼 추가적인 번개 원소 데미지를 줍니다. 필드에 토템이 3개가 설치되어있다면 3번의 추가 범위 번개 피해를 줍니다.

패시브
1. 야에 미코가 Q스킬 사용시 E스킬 쿨타임 초기화 및 3개의 포탑 전부다 초기화로 변경이 된다고 합니다.
2. 야에 미코의 원소 마스터리 1당 원소 스킬의 데미지가 0.15% → 0.25%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3. 스킬북 합성시 25% 확률로 사용한 재료를 반환합니다.

별자리 돌파는 이렇습니다.

1돌파 : 원소 폭발 시전시 필드에 있는 살생앵에 의해 추가 낙뢰가 일어날 때 마다 8원소 에너지를 획득합니다. (최대 24원소 에너지 획득)
2돌파 : 원소 스킬의 쿨타임이 20% 감소하며, 살생앵 초기 포탑레벨이 2가 되며 상한 레벨이 3에서 4로 변경됩니다.
살생앵의 공격 범위가 60% 증가하고(나선비경 중간에 설치하면 전 범위 타격 가능한 범위로 증가)
3돌파 : 원소 스킬 레벨 +3
4돌파 : 원소 폭발 시전시 필드에 있는 살생앵이 가하는 번개 원소 범위 공격이 적에게 적중 했을 경우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번개 원소 데미지가 20% 추가 획득한다.
5돌파 : 원소 폭발 레벨 +3
6돌파 : 살생앵이 가하는 데미지는 적 방어력의 60%를 무시합니다.

야에 미코는 레벨 돌파시 기본적으로 치명타율이 올라가는 캐릭터입니다. 돌파 재료는 바다 불로초와 코등이가 부재료로 사용되며, 메인 돌파 재료는 2.4패치에 나오는 필드 보스몹인 심해 용 왕도마뱀을 잡아야 나오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스킬 돌파재료로는 ' 천광의 인도 ' 와 코등이 그리고 다른 신규재료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정확한 내용은 밑에 있는 링크로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야에 미코에 관한 소식

야에 미코에 대해 모든 것 :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50
 

원신 야에 미코에 관한 모든 것 총 정리

원신 2.5 패치가 2월 16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원신 2.5 상반기 기원으로 야에 미코가 등장하며 수많은 원신 유저분들이 야에 미코를 뽑기를 기다리고 있으실 겁니다. 이번 야에 미코를 뽑으시기

ccf1007overmen.tistory.com


2. 신규 무기 (법구 무기 5성 및 4성)
무기이름 신락의 진의
등급 5성
기초 공격력 608 (90렙 기준)
치명타 피해 증가 66.2% (90렙 기준)
원소 스킬 원소스킬 사용시 원소스킬 피해증가
(12%/15%/18%/21%/24%) / 12초 지속, 3중첩 가능
3중첩시 파티원 전체 원소 피해 증가
(12%/15%/18%/21%/24%)
무기이름 맹세의 눈
등급 4성
기초 공격력 565 (90렙 기준)
공격력 증가 27.6% (90렙 기준)
원소 스킬 원소스킬 사용시 원소 충전 효율 증가
(24%/30%/36%/42%/48%)
* 특징 : 무료배포 (제련 재료도 이벤트로 인해 획득 가능할 것으로 보임)

4성 신규 법구무기는 이벤트로 통해 무료로 획득 및 제련도 5제련까지 빠르게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돌파 재료는 동일하며, 재료 구성은 밑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미호요

메인 돌파재료는 이나즈마 무기 돌파 재료로 얻을 수  있는 금석극화와 댕댕이를 잡으면 얻을 수 있는 맹수의 귀신 재료 그리고 정령들을 잡으면 얻을 수 있는 결정화 코어로 돌파가 가능합니다.


3. 신규 전설 임무

출처 : 미호요

2.5 패치 때 신규 전설 임무가 2개가 나올 예정입니다. 이번 원연시는 야에 미코와 라이덴 쇼군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4. 주간 보스 추가 (라이덴 쇼군)

출처 : 레딧

원신 2.5 때 주간 보스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그 주인공은 라이덴 쇼군. 1페이지는 이나즈마 스토리에서 상대했었던 라이덴 쇼군 일반으로 상대하지만 2페이즈 때는 위 사진처럼 마치 나루토의 스사노오 같은 디자인 또는 붕괴 3rd의 율자 라이덴 메이 같은 느낌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초로 즉사기 패턴이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밑 링크에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라이덴 쇼군 보스 정보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12 - 라이덴 쇼군 모든 정보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19 - 라이덴 쇼군 공략

5. 신규 몬스터 암흑 갑주?

출처 : 레딧
출처 : 레딧

암흑 갑주 - 대장으로 불리는 불속성 신규 몬스터 입니다. 공격모션은 2가지로 원거리와 근거리를 가지고 있으며, 캐릭터 보호막 공격 시 자기 자신과 주변 몬스터들에게 24원소 쉴드(불)를 생성합니다.

출처 : 레딧

암흑 갑주 - 돌파자로 불리는 물속성 신규 몬스터 입니다. 공격 모션은 2가지로 발도 같은 모션과 찌르기 모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 보호막 공격 시 자신과 주변 몬스터들의 전체 체력의 40%를 회복합니다.

출처 : 레딧

암흑 갑주 - 수호자로 불리는 얼음속성 신규 몬스터 입니다. 공격 모션은 2가지로 원거리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 보호막 공격 시 원거리 형태에서 전방 공격을 막는 방패를 가진 근접으로 변경이 됩니다.

암흑 갑주는 몹몰이 스킬이 통하지 않는다고 유출이 되었으나 최근에 다시 벤티Q 또는 카즈하 E 같이 몹몰이 스킬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호막 있는 캐릭터에게 공격을 가할시 신규 효과가 붙어 쉴드 캐릭터에게는 꽤나 악랄한 신규 몬스터로 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종려를 간접 너프 시키는게 아니냐 라는 의견도 있지만 지금까지의 원신은 무조건 쉴드가 있어야 되는 쉴드 원툴이였기 때문에 이런식인 몬스터가 나와서 메타가 좀 더 순환시킬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암흑갑주도 보호막이 되어있는 캐릭터를 칠 때 마다 매번 피가 채워지는 것은 아닌, 쿨타임이 적용 된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좋은 시도로 보고 있습니다. (힐러팟 개떡상각)


6. 이벤트 (원석 바라기!)
1) 바텐더 이벤트

출처 : 레딧

원신 2.5에 신규 이벤트로 바텐더 이벤트, 칵테일 만드는 이벤트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른쪽 사진의 캐릭터를 초청해 칵테일을 먹이는 이벤트로 보이는데요. 디오나가 보이지 않는 것으로 보아, 여행자의 스승으로 나오는 스토리로 이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2) 백명의 봉기 이벤트 (복각)

출처 : 미호요

다음 이벤트는 백명의 봉기 이벤트가 복가합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재밌게 즐겼었던 이벤트이며, 캐릭터를 2인 1조로 묶어 시간내에 버프를 받은 데미지로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이벤트 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데미지가 99%가 감소하여 다른 조로 바꾸어 몬스터를 처치해야 되는 구조를 가진 이벤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 연하궁 이벤트 (3개 변경의 대연무 확장 퀘스트)

출처 : 미호요

4성 신규 법구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연하궁 이벤트 입니다. 다양한 기믹들을 활용한 이벤트로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나즈마의 츠루미섬 버전2 퀘스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추가 이벤트가 더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2.5 스토리가 몬드에도 초점이 잡혀져 있는 것으로 보아 몬드 축제가 복각이 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4) 신의 독창성 (Divine Ingenuity)

출처 : 미호요

개인이 직접 비경을 제작하면서 이걸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같이 직접 만든 비경을 플레이하는 이벤트 입니다.


5) 마스터리의 격류

출처 : 미호요

작년 5월달에 진행했었던 특성 육성 소재 돌파 재료 2배 이벤트가 이번 2.5 패치 내용 중 복각을 한다고 합니다.


7.나선비경

출처 : 캡처

9층과 10층은 2.4 나선비경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나선 비경 버프
1차 : 감전 데미지를 받는 적에게 1.2초마다 한번씩 최대 4스택의 효과를 부여한다. 각 스택은 10초 동안 번개 저항을 10% 감소시킨다. (3월1일 ~ 3월 15일)
2차 : 활성화된 캐릭터가 번개 영향을 받은 상대를 공격하면, 상대방의 위치에 충격파가 발생, 2초마다 최대 1회의 충격파가 발생한다. (3월16일 ~ 3월 31일)

11층 지맥이상 : 모든 파티원들의 번개원소 피해 보너스 60%와 30% 치유보너스를 받는다.
12층 지맥이상 : 없음

11층 2.5 나선비경 몬스터

출처 : 레딧

12층 2.5 나선비경 몬스터

비경층 위치 몬스터
12-1
레벨 95
전반 기뢰,수계 유견 기뢰 수계 사냥개  
후반 심해 용 도마뱀 원종 심해 용 도마밤 유체 원종 얼음을 짓씹는 심해 용 도마뱀 유체
12-2
레벨 98
전반 파멸의 유적 가디언    
후반 황금 늑대왕    
12-3
레벨 100
전반 암흑갑주 대장 암흑갑주 돌파자 암흑갑주 수호자
후반 얼음을 짓씹는 심해 용 도마뱀 번개를 삼키는 심해 용 도마뱀  

현재 이렇게 나올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정확한 소식은 추후에 따로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8. 신규 가구 및 동물, 그리고 음식

출처 : 레딧
출처 : 레딧

연하궁에서 나온 디자인을 가진 가구가 2.5 패치에서 등장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몬드 축제에서 나온 풍선을 맞추는 미니게임을 할 수 있는 가구들도 나오는 것으로 보아하니 2.5 패치에 몬드 축제 복각이 나올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9. 신규 픽업 배너

유출에 따르면 22.2.16 ~ 22.03.09 까지 2.5 전반부 픽업은 야에 미코만 예상되고있습니다. 4성 캐릭터로는 토마,디오나, 피슬이 예정되어있습니다.

출처 : 미호요

유출에 따르면 22.3.9 ~ 22.03.30 까지 2.5 후반부 픽업은 코코미와 라이덴 쇼군이 예상되고있습니다. 후반부 기원에는 만약 몬드 축제인 윈드블룸 축제가 복가을 한다면 코코미 대신 벤티가 복각으로 나올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10. 연하궁에 새로운 기믹들도 등장 및 3군데 지역이 더 열린다

출처 : 캡처

원신 2.5 패치 때의 주요 지역은 이번 2.4패치에 열린 연하궁과 라이덴 쇼군이 주간보스로 추가되는만큼 이나즈마에 초점이 잡혀져 있다고 합니다. 연하궁에는 3지역이 더 열리며, 다양한 기믹들도 추가된다고 합니다.


11. 편의성  개편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편의성 개편 내용 중에는 원신을 길게 즐기셨던 유저분들이라면 가장 원했을 패치인 성유물 옵션을 드디어 종류별로 구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걸 드디어 해주네요. 그리고 원신이 드디어 최적화가 좀 더 되었다고 하여 PC판 및 안드로이드에서도 120Hz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원신 2.5 공식 방송은 2월4일 오후9시로 예정되어있습니다. 

여기까지 원신 2.5 패치에 관한 유출 내용을 살펴보았으며, 추후에 수정되거나 추가된 정보가 있다면 수정해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정보 : Genshin Mains / GI FRONT / DIM / WFP / Genshin intel / Beta Team / Ubatcha / projectcelestia / 레딧(Genshin impact leaks) / NG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