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야에미코 공식 일러 공개, 야에 미코 스킬 정보 및 짜라시 총 정리

by CHCH ITG 2022. 1. 1.

출처 : 미호요

당일 오전 12시에 원신 카페에 공식적으로 원신 2.5에 등장 할 신규 캐릭터 야에 미코 공식 일러스트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예전에 찌라시로 공개되었던 일러스트와는 다른 것으로 등장하였습니다.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10- 야에 미코 테스트 서버 내용 및 2.5 찌라시 정보

 

원신 2.5 야에 미코 테스트 서버에서 나온 정보 및 2.5 찌라시 정보 정리 라이덴 쇼군 주간 보스 디

당일인 1월 5일에 원신 2.5 테스트 서버가 열렸습니다. 테스트 서버가 나옴에 따라 야에 미코에 관한 원소폭발 모션 및 원소스킬 그리고 특성, 별자리 돌파 내용이 조금이나마 풀리게 되었는데요.

ccf1007overmen.tistory.com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11 - 야에 미코 스킬 모션 유출

 

원신 2.5 야에 미코 이동 및 스킬 모션 유출 (테스트 서버)

원신 2.4 패치가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는 시점에 야에 미코의 스킬 및 이동 모션까지 모두 다 유출이 되었습니다. 테스트 서버에서 나온 것이라 변경될 수는 있겠습니다만 지금까지 유출된 모션

ccf1007overmen.tistory.com


1. 미호요 야에 미코 공식 일러스트

출처 : 미호요

공식 일러스트는 원신 네이버 카페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일러스트는 생각 이상으로 잘 뽑혀서 나온 것 같습니다. 일러스트가 나오면서 나온 소식으로는 여우에 관련된 캐릭터라는 것과 신의 눈이 번개 속성이라는 것 밖에 없습니다만 제가 지금까지 모아본 찌라시 정보를 통해서 야에 미코 스킬에 관련되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지금까지 모아본 야에 미코 스킬 정보 (원소 스킬 E)

출처 : Dimbreath 트위터(왼쪽) / 중간,오른쪽 (레딧)

작년 11월에 찌라시로 나왔던 정보로는 'Dimbreath' 트위터에서 나온 소식이였습니다. 텔레포트 같은 스킬로 보이며 이동하기전 위치에는 토템이 소환되는 스킬이라는 정보로 나온적이 있습니다. 이 토템은 여우 구슬로 알려져 있으며, 여우 구슬에 위치해 있는 동안 그 위치에 일정한 시간마다 낙뢰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지속시간이 20초인 것으로 보아 3~4초 간격으로 낙뢰가 떨어지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근데 원소 스킬에 여우 구슬이 생기는 것은 여러정보가 있어서 신빙성이 있습니다만 왜 여우 구슬 근처에 낙뢰가 떨어지는 스킬로 설명하는지는 제가 며칠전에 올린 별자리 돌파 찌라시 유출 정보 및 당일 레딧에 추가된 찌라시 정보로 통해 말씀드리겠습니다.

突破二四星座是关键, 二星座雷电 共振次数增加 E技能八重神子瞬移制造狐珠。 架 子上的这些弹珠怎么样? 传送时, 狐狸珠会产生共鸣 Q技能八重神子耳朵一翘, 尾巴翘 起, 衣服图案瞬间变了。 兵器化为 剑, 挥动时与狐珠产生共鸣, 产生 雷击。 

직역
2,4 별자리를 뚫는 것이 관건이며, 두 번째 별자리의 천둥·번개 공진 횟수를 증가시키는 E기능의 팔중신자가 순간이동하여 여우구슬을 만들어냅니다. 선반 위의 이 탄알들은 어떻습니까? 전송 시 여우구슬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Q기능의 하치코는 귀가 들리고 꼬리가 들리면서 옷 패턴이 순식간에 변합니다. 병기가 검으로 변하여 휘두를 때 여우구슬과 공감이 되어 벼락이 쳐진다.

2번째 별자리 돌파 내용이 예전에 유출된 원소 폭발에 관한 내용이였는데, 이번에는 원소 스킬 천둥번개 공진 횟수를 증가시키는 정보로 나왔습니다. 

출처 : NGA

1돌파
大密法·天狐显真每引发一次杀生 樱落雷,都会为八重神子自己恢孬 7点元素能量。대밀번 천호현진 (원소스킬)로 인해 낙뢰를 일으킬 때마다 원소 에너지 7를 획득한다.

4돌파
大密法·天狐显真引发的杀生樗落 雷命中敌人后,会使具全队雷元素 伤害厠成提升20%,持续5秒“

대밀번 천호현진 (원소스킬) 발동 후 낙뢰로 인해 적이 피격되면 적에게 입히는 번개 원소 데미지가 5초동안 20% 증가됩니다.

그리고 며칠전에 찌라시 정보로 유출된 별자리 돌파 내용 중 1돌파 내용과 4돌파 내용이 전부다 원소스킬 이후 낙뢰를 일으키는 조건하에 발동되는 추가 효과들입니다. 별자리 돌파 내용들이 조금씩 변하긴 하지만 원스 스킬에 관한 별자리 돌파 내용 공통점들이 여우 구슬 지점에 일정 기간동안 낙뢰를 떨어뜨리는 것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야에 미코의 원소 스킬은 텔레포트로 이동하기전 지점에 여우 구슬을 남기고 여우 구슬 범위내에 일정기간 낙뢰를 떨어뜨리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별자리 6돌파 내용에는 데미지 증가 버프도 있긴 하지만 확실하지 않는 정보라 다른 찌라시 정보가 나와봐야 알겠습니다.


3. 원소 폭발 스킬 Q

출처 : NGA

2돌파 내용
野干役咒·杀生樱的冷却时间减少“ 20%;杀生樱的玫击范围提升100
살생벚꽃의 쿨타임이 20% 감소하며, 범위는 100이 증가한다.

6돌파 내용
杀生樱刨造时的初始位阶提升至贰 阶,位阶上限提升至肆阶。杀生樱的玫击将无视敌人45%的 防御力
살생벚꽃 (원소폭발) 발동시 데미지 증가 버프가 2단계가 올라가며, 버프 상한선은 4단계까지 올릴 수 있다. 살생벚꽃으로 데미지를 줄시 적의 방어력 45%를 무시한다.

NGA에서 나온 자료로는 원소 폭발기는 여우 구슬을 활용한 광역 데미지를 주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사 E 차징 스킬의 상위 호환이라 볼 수도 있는데요. 일단 최근에 나온 2돌파 내용이 원소 스킬에 관한 내용이였습니다만 NGA에서 나온 소식으로는 2돌파 내용이 원소 폭발기의 범위가 100 증가하는 것으로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찌라시로 유출된 그림 자료에서는 여우 구슬 3개 위치해 있는 지역에 동시다발적으로 낙뢰를 떨어뜨리는 것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 여우 구슬을 설치할 수 있는 최대 개수는 3개이며, 여우 구슬을 설치한 지점에 좀더 큰 범위로 큰 낙뢰가 떨어뜨리는 방식인 궁극기로 해석할 수도 있겠습니다.

출처 : 게임 캡처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리사 E의 차징 스킬이 여우 구슬 중심적으로 동시다발적으로 차칭 없이 큰 낙뢰로 떨어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이렇게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 미호요

하지만 이번 1월 1일에 나온 정보로는 야에 미코가 원소 폭발을 사용하면 구미호 처럼 여우귀가 들리고 꼬리가 나오면서 옷 패턴이 변경이 된다고 합니다. 이후 법구에서 검으로 변하고, 검을 휘두를 때마다 소환된 여우구슬도 같이 낙뢰가 떨어진다고 하는데요. 물론 붕괴 3rd에 야에 사쿠라 무기가 검이라서 이렇게 나올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만 이렇게 나오면 라이덴 쇼군과 거의 비슷한 느낌이라서..법구에서 검으로 변하는 원소 폭발기는 신빙성이 없어 보입니다.

이렇게 야에 미코에 관한 모든 스킬 찌라시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찌라시 및 현재 나오는 야에 미코 스킬 정보들은 언제든지 변경이 될 수 있으니 100% 믿으시면 안됩니다. 추후에 추가된 정보가 있다면 다른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2022년 검은 호랑이해인 임인년이 새롭게 왔습니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