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5 야에 미코 별자리 돌파 유출? 아니면 루머? 야에 미코 스킬도 간접 유출

by CHCH ITG 2021. 12. 28.

출처 : 미호요

이번 소식은 중국 커뮤니티인 ' NGA ' 에서 나온 소식입니다. 야에 미코에 관한 별자리 돌파에 관한 소식이며, 여기에는 간접적으로 원소스킬 및 원소폭발 스킬도 조금씩 소개되고 있습니다. 다만 이 소식은 정확하지 않으며, 루머로 끝날 수도 있는 정보입니다.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11 - 야에 미코 스킬 모션 유출

 

원신 2.5 야에 미코 이동 및 스킬 모션 유출 (테스트 서버)

원신 2.4 패치가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는 시점에 야에 미코의 스킬 및 이동 모션까지 모두 다 유출이 되었습니다. 테스트 서버에서 나온 것이라 변경될 수는 있겠습니다만 지금까지 유출된 모션

ccf1007overmen.tistory.com


1. 야에 미코 별자리 돌파

출처 : NGA

먼저 별자리 1돌파 입니다.

大密法·天狐显真每引发一次杀生 樱落雷,都会为八重神子自己恢孬 7点元素能量。
대밀번 천호현진 (원소스킬)로 인해 낙뢰를 일으킬 때마다 원소 에너지 7를 획득한다.

' 大密法·天狐显真 ' 이게 야에 미코의 원소 스킬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직역해보면 ' 대밀번 천호현진 ' 으로 나오는데 별자리 1돌파 내용으로는 낙뢰를 일으킬 때마다 원소 에너지 7를 획득한다고 합니다. 낙뢰로 피해를 주는게 아닌 낙뢰가 일어날 때 마다 원소 에너지 획득하는 것을 보아 낙뢰가 자주 일어나는 것은 아닐 것으로 보입니다.

야에 미코의 원소스킬이 텔레포트 후 이동한 지점에 토템을 설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낙뢰를 일으키는 것을 보아 토템 설치형까지는 맞는 것으로 보여집니다만 별자리 내용 중에 텔레포트에 관한 내용은 없으니 추후에 추가된 내용을 기다려봐야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원소 스킬은 토템 설치하는 것까지는 충분히 신빙성이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출처 : NGA

별자리 2돌파 내용입니다.

野干役咒·杀生樱的冷却时间减少“ 20%;杀生樱的玫击范围提升100
살생벚꽃의 쿨타임이 20% 감소하며, 범위는 100이 증가한다.

' 野干役咒·杀生樱的 ' 이게 원소 폭발 스킬 이름일 것으로 보입니다. ' 杀生樱的 ' 이것만 직역해보자면 ' 살생벚꽃 ' 이라는 직역이 나오는데 뭔가 약간 ' 천본앵 ' 같은 이름으로 등장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이름이네요. 별자리 2돌파 내용은 원소폭발 스킬 쿨타임 20% 감소에 범위는 100이 증가된다고 써져있습니다.

범위 100증가라, 야에 미코의 원소 폭발기는 토템의 상호작용이라는 루머가 많이 돌았는데, 범위 100 증가라 하면 토템을 이용한 원소 폭발기라는 내용이 신빙성이 있겠습니다.

출처 : NGA

별자리 4돌파 내용입니다.

大密法·天狐显真引发的杀生樗落 雷命中敌人后,会使具全队雷元素 伤害厠成提升20%,持续5秒“
대밀번 천호현진 (원소스킬) 발동 후 낙뢰로 인해 적이 피격되면 적에게 입히는 번개 원소 데미지가 5초동안 20% 증가됩니다.

별자리 4돌파 내용은 원소스킬에 관한 내용입니다. 원소 스킬 발동 후 낙뢰로 인해 적이 피격되면 적에게 입히는 번개 원소 데미지가 20% 증가된다고 합니다. 4돌파 내용까지 보면 야에 미코는 메인 딜러 보다는 섭딜의 개념이 좀 더 강하게 오는 캐릭터가 아닐까 예상됩니다.

출처 : NGA

별자리 6돌파 내용입니다.

杀生樱刨造时的初始位阶提升至贰 阶,位阶上限提升至肆阶。杀生樱的玫击将无视敌人45%的 防御力
살생벚꽃 (원소폭발) 발동시 데미지 증가 버프가 2단계가 올라가며, 버프 상한선은 4단계까지 올릴 수 있다. 살생벚꽃으로 데미지를 줄시 적의 방어력 45%를 무시한다.

원소폭발 스킬이 발동되면 데미지 증가 버프가 2단계 올라가며 버프 상한선은 4단계까지 증가 된다고 합니다. 확실히 원소 스킬의 토템에 전기 데미지 주는 것 이외에도 데미지 증가 버프가 있다는 정보가 있었는데, 기본은 2단계까지 밖에 안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별자리 6돌파까지는 되어야 4단계까지 상한선을 뚫을 수 있으며,원소 폭발 스킬 발동시 적의 방어력 45% 무시하고 데미지를 준다고 하니 명함과 6돌파의 데미지 차이가 상당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약간 유라와 같은 포지션으로 보이네요.

3,5돌파는 원소스킬 및 원소 폭발 레벨 3+ 해주는 것이니 따로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2. 캐릭터 돌파 재료

출처 : NGA

야에 미코는 레벨 돌파시 기본적으로 치명타율이 올라가는 캐릭터로 보입니다. 재료로는 바다 불로초와  코등이가 부재료로 사용되며, 메인 돌파 재료는 2.4패치에 나오는 필드 보스몹인 심해 용 왕도마뱀을 잡아야 나오는 재료가 필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3. 무기 정보

출처 : reddit / NGA

처음에 루머로 나왔었던 야에 미코 전용 무기입니다. 무기는 기본 치명타 피해를 올려주는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부가 옵션도 또한 전투시 벚꽃 꽃잎이 떨어지는데 그걸 줍게 되면 치명타 피해가 5%씩 증가하며, 중첩은 총 5회까지, 최대 25% 치명타 피해를 올릴 수 있는 무기로 유출이 되였습니다. 하지만 치명타 피해 증가가 69.6%으로 너무 높은 수치라 루머일 가능성이 높아 보였는데, NGA에서 나온 무기 정보가 좀 더 현실적인 정보로 나왔습니다.

저번 루머로 나온 무기의 옵션이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및 무기 스킬의 개념도 스택형이라는 점이 비슷하지만 내용이 약간 다릅니다.

1제련 기준
神樱香取乐舞 .施放元素战技时,获得r神 乐舞」的效果,使装该武器的 思角色的素战造成的伤軎提高 12%,该效果持续12秒,至多0 加3层-持有3层时,该角色获得12%所有元素伤害加成。表濱神乐之舞时所用的神铃,为司 所福。神接之香纍绕其上。

원소 전투 스킬 사용시 캐릭터 맞는 원소 데미지가 12% 증가됩니다. 이 효과는 12초 동안 지속되며, 3개 스택이 존재합니다. 3 스택이 쌓이면 캐릭터는 모든 원소 피해 12% 추가로 얻습니다.

원소 전투 스킬 사용시 캐릭터에 맞는 원소 데미지가 12% 증가되며 원소 스킬로 3개의 스택이 쌓이면 추가로 12% 추가 되어 총 24% 추가 원소 데미지를 주는 방식입니다. ' 3개의 스택을 쌓는다 ' 라는 것은 일단 위에 유출된 무기는 야에 전용 5성 무기로, 야에 미코의 원소 스킬이 3회까지는 충전되는 방식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물론 위 정보가 아직 확실하지 않는 정보라서 100%로 믿는 것은 피하셔야 됩니다. 현재 NGA에서 나온 루머로는 이런데, 스킬 내용 경우는 지속적으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정보가 변하게 된다면 다시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원신 2.5패치에 등장 할 야에 미코 별자리 돌파 내용 및 캐릭터 돌파 재료, 무기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08 - 야에 미코 공식 일러 공개

 

원신 야에미코 공식 일러 공개, 야에 미코 스킬 정보 및 짜라시 총 정리

당일 오전 12시에 원신 카페에 공식적으로 원신 2.5에 등장 할 신규 캐릭터 야에 미코 공식 일러스트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예전에 찌라시로 공개되었던 일러스트와는 다른 것으로 등장하였습니

ccf1007overmen.tistory.com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