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4패치 상반기, 하반기 기원 루머 정보, 다이루크와 피슬도 스킨 출시 예정?

by CHCH ITG 2021. 12. 30.

출처 : 미호요

원신 2.4 공식 PV가 공개되면서 신학과 그리고 운근 캐릭터에 관한 기대감이 많이 올라가셨을 겁니다. 그리고 복각 기원도 또한 감우,종려,소 이렇게 핫한 캐릭터만 나오면서 지갑 장전을 하시는분들도 굉장히 많으실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원신 2.4 상반부 기원 및 후반부 기원에 관한 루머 정보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도 외에 이번 해등절 스킨 이후로 등장하는 스킨에 관한 찌라시도 알아보겠습니다.


1. 2.4 상반부 / 후반부 기원 루머 정보

출처 : 레딧
출처 : 미호요
출처 : 미호요

먼저 2.4 패치 상반기 기원으로는 5성에는 신학,소 4성에는 중운, 응광, 운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무기 기원은 신학의 전용 무기인 ' 신재 ' 와 소의 전용 무기인 ' 화박연 ' 이 나올 예정이라 합니다. 

출처 : Ubatcha 트위터
출처 : 미호요
출처 : 미호요

하반기에는 감우와 종려가 복각 기원으로 등장합니다. 4성으로는 행추,북두,연비가 등장합니다.  무기 기원으로는 감우의 전용 무기인 ' 아모스 활 ' 그리고 종려의 전용 무기로 불렸던 ' 관홍의 창 ' 이 무기 기원으로 등장합니다. 이 루머는 원신 유출러로 유명한 ' Ubatcha ' 에서 나온 소식으로 유출 정보 신뢰성이 높은분이라 곧 출시 할 2.4 패치 기원은 위 정보대로 알고계시면 되겠습니다. 혹시나 다른 정보가 나온다면 수정해서 다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다이루크와 피슬에게 새로운 스킨이 등장 예정?

출처 : 레딧
출처 : 미호요

이 정보는 찌라시라 정확하지 않는 정보인점을 감안하시고 보셔야 합니다. 먼저 이 정보는 중국 커뮤니티인 NGA에서 나온 소식으로 해등절 스킨의 주인공인 각청과 응광 다음으로 다음 스킨은 다이루크와 피슬 캐릭터에게 나온다고 합니다. 물론 스킨이 언제 등장 할지는 아직 미지수 이며, 몬드 축제 이벤트를 할 때 등장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출처 : 미호요

다이루크 스킨은 예전 KFC가 원신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했을 때 잠깐 나왔었던 복장과 비슷한 느낌이라 합니다. 아쉽게도 노엘은 스킨 계획이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루머성이 높은 정보라 이 부분은 좀 더 시간이 지나봐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까지 원신 2.4에 나오는 상반부,후반부 기원 정보 및 새로운 스킨에 관련되어서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