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4 패치에 등장하는 응광, 각청 스킨 공식 공개

by CHCH ITG 2021. 12. 26.

출처 : 미호요

2.4 패치 때 거대한 이벤트 중 하나인 해등절 이벤트가 등장시 진, 바바라 스킨에 이어 각청, 응광 스킨도 같이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등장한 해등절 이벤트 때 등장 할 각청, 응광 스킨 유출 및 루머 정보에 관련하여 전달해보고자 합니다.

이번 2.4 공식 PV가 등장하여 스킨에 관한 내용도 등장하였습니다.


1. 응광 스킨

출처 : soyventilatte 트위터

위 사진은 응광의 스킨 유출로 나왔었던 자료입니다. 다만 응광 스킨 유출이라는 자료와는 다르게 위 자료는 ' soyventilatte ' 의 팬메이드라 합니다. 유출이 아닌 루머 소식으로 끝난 자료이죠.

출처 : Uncle Dumb Dumb / dimbreath 트위터

하지만 며칠전에 ' Uncle Dumb Dumb ' 분의 소식에 따르면 ' Uncle Dumb Dumb '의 주관적인 의견으로는 응광의 스킨은 각청 스킨 보다 예쁘다고 하는데,해등절 때 등장하는 응광의 스킨은 응광의 기본 스킨보다 피부가 드러나는 부분이 조금 더 많다고 합니다. 유출러 내용으로 응광 스킨이 각청의 새로운 스킨 보다 노출도가 좀 더 높다고 합니다. 해등절인 만큼 중국 전통 의상을 입고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이며, 컨셉은 꽃 무늬라고 하네요.

유출된 응광 스킨의 이름은 ' Orchid's Evening Gown ' 직역 해보면 ' 난초의 밤 드레스 ' 로 되는데, 어떤식으로 나올지 기대되네요. 배꼽이 보이는 치파오 같은 의상에 가운을 걸친 스킨이 아닐까 예상됩니다. 응광 스킨은 해등절 이벤트 퀘스트를 순차대로 진행하면 공짜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금사과 제도와 비슷한 느낌의 보상으로 보입니다.

추가된 소식 (공식)

출처 : 레딧 / 미호요
출처 : 레딧 / 캡처

응광 스킨에 관한 확실한 소식이 등장하였습니다. 이번 원신 2.4 공식 PV에서 등장한 내용이며, 레딧에 유출되었던 내용대로 등장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확실히 유출 내용대로 기본 스킨보다 피부 노출도가 높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유료로 파는 각청 스킨보다 퀄리티가 확실히 좀 더 높아보이네요. 그리고 스킨이 뭔가 기럭지가 더 높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2. 각청 스킨

출처 : 레딧 / 미호요

유출된 각청 스킨을 보면 약간 감우 느낌이 드는 복장입니다. 컨셉은 깃털이라 하며 각청 스킨 이름은 ' opulent splendor ' 인데 직역해보자면 ' 고귀한 화려함 ' 입니다. 기본 스킨에 비해 피부 노출도가 좀 더 높으며, 진 스킨과는 다르게 머리카락 스타일에 변화가 있다고 합니다. 최근 소식으로는 붕괴3의 부릉냐의 기본 스킨을 닮았다고 하네요.

각청 스킨은 금사과 제도에 나왔던 진 스킨처럼 1,680 창세의 결정을 주고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킨에 관한 내용은 레딧 및 트위터에서 지속적으로 찾아보고 있으나 스킨 경우는 유출 자료라고 하여서 100% 믿지는 마셔야 합니다. 스킨 경우는 다른 업데이트와는 달리 미리 테스트 하거나 수정할 게 없기 때문에 테스트 서버에 넣지 않는다고 합니다. 유출되는 경우는 미호요 내부자들 및 클라이언트를 뜯어서 텍스트만 있는 것으로 유추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 이런 컨셉으로 나올 거 같다 ' 라고만 알고계시면 되겠습니다. 

추가된 소식 (공식)

출처 : 미호요
출처 : 레딧 / 캡처

응광 스킨이 나오면서 각청스킨도 같이 등장했습니다. 각청 스킨이 확실히 뭔가 많이 아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유출되었던 내용 처럼 피부 노출도는 기본 스킨보다 크긴 하네요. 하지만 마치 각청 기본 스킨에 크로마같이 색상만 바꾸어서 내놓은 듯한 느낌이여서 개인적으로 처음에 유출되었던 디자인 처럼 나왔으면 더 좋았으면 하는 마음이 크네요. 

여기까지 원신 각청, 응광 스킨 유출 및 루머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