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4 해등절 이벤트 내용 유출, 4성 리월 캐릭터 하나 증정 - 21.12.25 최신화

by CHCH ITG 2021. 12. 25.

출처 : 미호요

레딧 및 트위터에 원신 2.4 해등절 이벤트 내용이 부분 유출이 되었습니다. 1.3 해등절과 달리 보스전도 등장한다고 하며, 이번 해등절 이벤트의 초반 분위기는 조금 무겁게 가져가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1. 2.4 해등절 이벤트 내용 유출

출처 : Genshin_intel 트위터

이 소식은 원신 유출러분인 ' Genshin_intel ' 트위터에서 나온 소식입니다. 해등절 이벤트 때는 4가지 이벤트가 나올 예정이라 하며, 이벤트 내용을 직역해보자면 이렇습니다.

1. 불꽃놀이
2. 고운각에서 미니배 타면서 미니게임 진행 (1.6 금사과 제도 이벤트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3. 그림자 미니게임
4. 오셀 보스전

출처 : Revueimpact 텔레그램

불꽃놀이 하기전의 ' 불타는 별 ' 이라는 폭죽을 만드는 이벤트 입니다. 

출처 : Revueimpact 텔레그램
출처 : 게임 캡처

이벤트 내용 중 고운각에서 진행되는 미니게임은 예전 1.6 여름 축제 패치 때 금사과제도가 등장하면서 했었던 배를 이용한 이벤트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게임 캡처

그리고 그림자를 이용한 미니게임도 나온다고 하는데요. 유출된 내용상으로는 여러 물체를 합쳐서 나오는 그림자를 활용한 퍼즐 미니게임이라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Revueimpact 텔레그램
출처 : 미호요

해등절 이벤트 하이라이트로는 리월 메인 퀘스트에 나왔었던 최종 보스몹 ' 오셀 ' 이 다시 등장한다고 합니다. 1.3 해등절에 진행했었던 내용보다는 초반에 약간 무거운 느낌인 스토리로 진행 될 듯 싶네요.


2. 해등절 이벤트 보상

출처 : 레딧

1.3 해등절 때는 1주일 접속시 기원에 사용할 수  있는 '뒤얽힌 인연' 10개를 주었는데 이번 2.4 해등절 때는 어떤 로그인 보상을 줄지 기대가 되기도 하는데요. 해등절 이벤트 진행시 얻을 수 있는 보상으로는 원석, 지식의 왕관, 모라, 경험책이 보이며, 마지막에 있는 아이콘은 폭죽 종류로 밝혀졌는데, 사진기 처럼 평상시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보여집니다.

출처 : Genshin_intel 트위터

그리고 해등절 이벤트를 진행하시다 보면 불꽃 코인과 오셀 코인을 모으실 수 있는데 불꽃 코인 1,000개와 오셀 코인 1,000개를 모으면 리월 4성 캐릭터 하나를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리월 4성 캐릭터 중에 운근도 포함되어있어, 혹시나 기원에서 운근을 못 뽑았으셨거나 아니면 모든 캐릭터가 풀돌이시라면 돌파용으로 해등절 이벤트로 불꽃놀이와 오셀을 처치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을 활용하여 얻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뉴비이시라면 해등절 이벤트를 통해 반드시 행추 뽑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해등절 퀘스트 내용은 군옥각 복구?

출처 : 레딧

이번 2.4 해등절 이벤트의 주요 퀘스트 내용은 군옥각 복구에 관한 내용이 아닐까 예상이 됩니다. 위 사진은 레딧에 유출된 내용이며, 유출된 자료만 보시더라도 새로운 군옥각이 보이실 겁니다.

출처 : 게임 캡처

이 위치는 캐릭터 특성 돌파 재료를 얻을 수 있는  ' 황금옥 ' 이며, 군옥각 복구 및 오셀에 관한 내용으로 풀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이 때 수메르 지역에 관한 떡밥이 조금 나오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여기까지 원신 2.4 해등절 이벤트 유출 내용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출된 내용은 언제든지 변경 될 수 있으며, 해등절 이벤트 내용이 추가 되거나 변경 사항이 있다면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