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5에 라이덴 쇼군 복각 및 주간 보스로 등장한다.

by CHCH ITG 2021. 12. 19.

출처 : 미호요

야에 미코가 출시되는 시기로 알려진 원신 2.5 패치 내용 중 주말 보스에 관한 내용 그리고 복각에 관한 내용이 유출이 되었습니다. 이 유출 내용은 레딧 및 원신 유출러로 유명한 ' UBatcha ' 트위터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1. 2.5패치 때 라이덴 쇼군이 주말 보스로 등장?

출처 : uncle Tieba
출처 : UBatcha 트위터

2.5 패치 이후로 등장하는 퀘스트에 라이덴 쇼군이 굉장히 비중있게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uncle Tieba ' 유출한 내용으로는 주간보스 6번 파일이 ' Radien Shogun ' 이라는 이름을 붙여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또 미호요 관계자가 야에 미코가 2.5 하반기 배너에 있는 것을 확인했다고 하는데, 이는 야에 미코는 2.5 상반기가 아닌 하반기 기원에서 등장한다는 것으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 uncle Tieba ' 말고도 원신 유출러로 유명한 ' UBatcha ' 도 라이덴 쇼군이 2.5 새로운 주간보스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 것을 보아 꽤나 신빙성이 높은 유출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2.5 새로운 주간보스에서 나오는 재료는 야에 미코와 아야토의 캐릭터 돌파 재료를 드랍한다고 하네요.


2. 2.5 패치 복각은 카즈하와 라이덴 쇼군??

출처 : 미호요

만약 2.5 새로운 주간보스가 라이덴 쇼군이 확정이라면 그만큼 비중을 크게 차지한다는 것이고, 이는 2.5 상반기 기원 때 라이덴 쇼군이 복각으로 나올 수도 있습니다. 현재로써는 카즈하와 라이덴 쇼군, 이렇게 2개가 동시 복각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제가 예상했던 복각은 카즈하와 요이미야로 보고있었는데, 지금까지 유출된 정보로는 카즈하와 라이덴 쇼군이 복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그나저나 유출된 정보가 확실하다면 2.5 상반기 기원에서는 카즈하와 라이덴 쇼군, 하반기에서는 야에미코, 2.5 패치는 22년 2월 중순으로 예정되어있는데 2월달은 돈 많이 깨지는 달이 되겠네요.

위 정보는 유출된 정보이지만 가능성이 꽤 높을 뿐 확실한 정보는 아니니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후 추가된 정보가 있다면 수정해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