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6패치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 ' 아야토 ' 모델링 및 스킬 유출

by CHCH ITG 2021. 12. 18.

출처 : koohiirin 트위터

최근 원신 2.6패치에 등장 할 신규 캐릭터인 카미사토 가문이자 아야카 친오빠 설정으로 등장하는 ' 아야토 ' 에 관한 캐릭터 모델링이 유출 되었습니다. 이번 유출은 클라를 뜯어서 유출하는 것으로 유명한 ' xiao moment ' 에 나온 소식이며 너무 이른 유출이기 때문에 이런 컨셉으로 등장한다는 느낌으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18 - 아야토 새로운 매커니즘 스킬 유출

 

원신 2.6 패치에 등장하는 아야토 스킬 유출 정보

원신 2.6 패치에 등장하는 아야토의 스킬이 약간 다른 매커니즘으로 등장을 하였습니다. 저번에 전달드린 아야토 정보는 먼저 사과을 말씀을 먼저 드리며, 이번에 다시 레딧과 트위터에서 나온

ccf1007overmen.tistory.com


1. 아야토 모델링 클라 유출

출처 : xiao moment 트위터

이번 모델링은 클라 유출러로 유명한 ' xiao moment ' 트위터에 공개된 자료입니다. 아직 초기 단계라 남자 캐릭인데도 불구하고 흉근쪽이 많이(??) 튀어나온 것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무녀복으로 유출이 되었습니다. 당연히 초기 다지인 단계라 실질적으로는 이 디자인으로 가지는 않습니다만, 무녀복 컨셉이라 한다면, 일본의 전통의상 기모노를 기준을 잡고 모델링이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출처 : koohiirin 트위터

그리고 아야토의 일러스트도 유출이 된적이 있습니다. 그 위가 증거 자료인데, 위 자료는 아쉽게도 유출이 아닌 ' koohiirin ' 분의 팬메이드라고 하니 혼동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 아야토 스킬 루머 및 유출

출처 : 레딧 (댄싱퀸~)

이 내용은 레딧에서 잠깐 언급된 내용입니다. 아야토는 현재 물속성의 양손대검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알려져 있으며, 위에 루머로 나온 중국원본은 댄싱퀸 가사로 완전히 무시하셔도 무방합니다. 현재 레딧에서 공개된 스킬로는 이렇습니다.

1. 70레벨 돌파 특성
자신 및 파티 전원의 원소전투스킬 쿨타임을 2초 감소시킵니다.

2. E 원소스킬
타르탈리아 E스킬 처럼 변하지만 무기가 바뀌는 것은 아니며, 검술 자세가 달라집니다. 

3. Q 원소폭발
카미사토류 오의를 사용하여 소용돌이를 일으킵니다. 소용돌이는 주변의 적들을 중앙으로 끌어들이며 근처의 아군은 물 원소피해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저번에 올린 완전히 잘못 된 정보에 관해서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위 중국본 유출 자료는 댄싱퀸 가사 이더군요. 최근 레딧에 올라온 루머성으로 올라온 자료로는 원소스킬이 타르탈리아 처럼 변환되는 스킬이라 하지만 무기가 변하는게 아닌 검술 자세가 변한다고 합니다. 원소 스킬에 따라 평타 모션이 달라진다는 것인데, 추가적인 자료가 나온다면 바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소 폭발 경우는 벤티 원소 폭발 스킬처럼 적들을 중앙으로 끌어들이는 스킬로 보여집니다.


3. 아야토 성우는 붕괴 3rd의 오토 성우?

출처 : 미호요

아야토 성우에 관한 소식도 들려왔는데요. 아야토 일본 성우분은 붕괴 3rd의 오토와 동일한 성우이신 " 이시다 아키라 ' 가 맡는다고 합니다.붕괴3rd 오토 성우분이 맡는 다고 하니 뭔가 이나즈마의 흑막에 관한 내용의 중심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아야토 설정상 닌자부대 주인이기도 하고요.  현재 원신 아야토에 관한 유출 소식은 전체적으로 루머 및 설정 진행 단계인 관계로 지속적으로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변경되는 내용이 있는대로 지속적으로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원신 2.6 패치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 아야토에 관해서 전달드렸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