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6 패치에 등장하는 아야토 스킬 유출 정보

by CHCH ITG 2022. 1. 13.

출처 : 미호요 및  RIN 트위터

원신 2.6 패치에 등장하는 아야토의 스킬이 약간 다른 매커니즘으로 등장을 하였습니다. 저번에 전달드린 아야토 정보는 먼저 사과을 말씀을 먼저 드리며, 이번에 다시 레딧과 트위터에서 나온 아야토의 정보와 그리고 신규 4성인 시카노인 헤이죠도 등장할 수 있다는 정보로 전달드리겠습니다.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22 - 원신 2.6 아야토 스킬 및 별자리 돌파 추가 유출 내용

 

원신 2.6 아야토 스킬 및 별자리 유출 정보 정리 및 아야카 복각 예정?

원신 2.6에 등장하는 아야토에 관한 스킬 및 별자리가 조금이나마 추가적으로 유출이 되었습니다. 검도 자세 스택 유지가 굉장히 중요한 캐릭터로 보이며, 이와 동시에 아야카 복각도 2.6 패치때

ccf1007overmen.tistory.com


출처: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24 - 원신 2.6 아야토 다른 컨셉 스킬 유출

 

원신 2.6 카미사토 아야토 검에서 창으로 변하는 다른 스킬 유형으로 유출

원신 2.6에 등장하는 카미사토 아야토에 관한 원소 스킬 및 원소 폭발기의 다른 컨셉으로 추가 유출이 되었습니다. 이번 유출은 저번 야에 미코와 비슷하게 그림으로 그려 유출이 되었는데요. 저

ccf1007overmen.tistory.com

 


1. 아야토의 새로운 스킬 매커니즘 유출

출처 : 레딧(Genshin impact Leaks)

凌人e居合,怪物攻击瞬间发动可以上升一级剑道 架势
q跳起来释放下劈,消耗一级剑道架势:推荐在三 级剑道架势时释放(刀会有红光提示)

释放q跳过怪物会有个成就

먼저 원소 스킬 E 경우는 적을 도발을 하는 스킬이며 적의 공격 타이밍에 맞추어 쓰면 패링이 되는 개념으로 북두와 최근에 나온 운근의 E 스킬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원소 스킬을 사용하면 ' 검도 자세 ' 1스택이 생깁니다. 이 ' 검도 자세 ' 스택은 최대 4스택까지 중첩이 된다고 하네요.

원소 폭발 스킬인 Q 경우는 아야토가 높게 점프를 한 뒤 적을 향해 아래로 돌진하여 검을 내려베는 스킬입니다. 이 때 ' 검도 자세 ' 1스택이 소모되며, ' 검도 자세 ' 스택이 3 스택 이상일 때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검도 자세 ' 3스택 이상이 될 때 아야토의 검이 붉게 변한다고 하여, 3스택 확인이 쉬울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원소 폭발기로 적을 뛰어 넘으면 업적을 획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야토 경우는 ' 검도 자세 ' 스택을 쌓는게 중요할 것으로 보이는데, 만약 이 매커니즘으로 나온다면 ' 검도 자세 ' 스택을 쌓는 방법이 원소 스킬 말고도 강공격 및 일반 공격 특정 타수에 ' 검도 자세 ' 스택이 쌓이는 식으로 나와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나온 새로운 매커니즘은 물 소용돌이의 몹몰이의 서포팅 캐릭터가 아닌 메인딜러 컨셉으로 나온 듯 싶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아야토가 물원소 대검인지 아니면 한손검일지는 확실하게 나온 정보는 없습니다만 넷상 의견으로는 물원소 한손검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2. 4성 신규캐릭터 시카노인 헤이조

출처 : 레딧(Genshin impact Leaks) / 트위터  NYAGGIE

다음은 2.6 패치에 등장할 수 있는 신규캐릭터인 시카노인 헤이조 입니다. 이 소식은 원신 유출러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한 ' UBatcha ' 에서 나온 소식입니다. 위 캐릭터 디자인은 팬메이드 입니다.

출처 : 트위터 UBatcha

2.6 패치에서 신규 캐릭터로 5성인 아야토와 4성인 헤이조가 나올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헤이조 경우는 아직 정확한 정보가 없어 어떤 원소의 캐릭터인지 그리고 어떤 무기를 사용하고 스킬이 무슨 매커니즘인지는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출처 : 게임 캡처
출처 : 게임 캡처

정확한 정보는 일단 남캐 라는 것입니다. 원신 나루카미 다이샤에 ' 카노 나나 ' 와 대화를 이어가다 보면 '시카노인 헤이조 ' 에 관해서 정보를 조금 알 수 있는데요. 일단 카노 나나는 시카노인 헤이조의 먼 친척 누나라고 직접 언급을 하였습니다.  남캐이자 탐정 컨셉을 지닌 캐릭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텐료봉행 소속이라 번개 원소를 지닌 캐릭터로 예상되고 있죠. 이것 이외에는 아직 뚜렷한 정보가 없는편입니다.

2.5패치에 쿠키 시노부에 관한 소식이 없어서 2.6에 등장 할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았는데 오히려 다른 캐릭터가 나오는 것을 보아 이번 2.5 패치에 쿠키 시노부에 관한 언급이 조만간 등장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여기까지 원신 아야토의 스킬 유출 정보에 관해서 전달드렸습니다. 추후에 정보가 추가되면 다시 한번 더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