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6 아야토 스킬 및 별자리 유출 정보 정리 및 아야카 복각 예정?

by CHCH ITG 2022. 1. 16.

출처 : 미호요

원신 2.6에 등장하는 아야토에 관한 스킬 및 별자리가 조금이나마 추가적으로 유출이 되었습니다. 검도 자세 스택 유지가 굉장히 중요한 캐릭터로 보이며, 이와 동시에 아야카 복각도 2.6 패치때 등장할 수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 오피셜 아님 -


1. 아야토 스킬 및 별자리 돌파 유출 내용

출처 : 왼쪽 (NGA) / 오른쪽 레딧 (Genshin impact Leaks)

NGA과 레딧에서 가져온 소식입니다. 이 소식은 중국 NGA에서 " JW " 가 유출한 아야토에 관한 소식이며, 먼저 영어로 번역하자면 내용은 이렇습니다.

아야토 특성
1. 원소폭발 사용시 원소스킬 쿨타임 초기화
2. 검도 자세 스택을 쌓을 때마다 다른 캐릭터의 원소 전투 스킬 쿨타임이 1초 감소 (최대 3초)

원소 스킬
짧게 홀드시 작은 종이인형을 던져 도발을 하고 검도 자세 1스택을 쌓습니다.
짧게 홀드시 나오는 종이인형은 주변 적들에게 물 피해를 입히고 모나 원소스킬 처럼 적을 도발합니다. 지속시간이 끝나거나 HP가 다하면 폭발하여 다량의 물 원소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2초동안 지속

길게 홀드시 아야토가 먼 거리를 돌진해 적에게 물 피해를 입히고 검도 자세 2스택을 쌓습니다.
스킬 쿨타임은 20초

검도 자세 : 검도 자세 스택마다 기본 공격력에 따라 공격력을 일정량 높여주며, 아야토의 일반공격이 물원소 피해로 바꿉니다. 스택은 최대 5스택까지 이며, 전투 종료 후 2초마다 1스택이 떨어집니다.

원소 폭발 
일반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이 물원소 데미지로 변합니다. 또 공격속도와 공격범위가 증가한다.

별자리 돌파

2돌파 : 원소폭발시 필드에 종이 인형이 있다면 종이 인형 위치에 몹몰이가 가능한 물 토네이도가 발생합니다. 
4돌파 : 아야토 특성 2번 패시브의 효과가 2배로 작용합니다. (최대 6초)

2. 기타 소식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 팬메이드

기타 소식으로는 아야토 모델링 경우 2.6 패치까지 모델 변경 및 수정 작업에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출처 : 미호요

2.6 패치에 아야카 복각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밤 궁전맵이 추가되며, 메인퀘스트는 이나즈마 메인 퀘스트 내용을 이어가며, 데인슬라이프가 다시 돌아온다고 하네요.

출처 : 미호요

그리고 풀반응 및 바람 반응에 관한 내용도 추가된 것이 있습니다. 풀반응의 메커니즘과 풀 캐릭터, 풀 몬스터의 환경 자체는 굉장히 매력적이라 합니다. 그리고 풀원소 슬라임 같이 풀원소를 가진 버섯 디자인의 괴물이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바람 원소의 몹몰이 효과는 크게 변경되는 것이 없을 것으로 본다고 합니다.

위의 내용은 100% 맞는 소식이 아니니 먼저 재미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아야토에 관한 추가 소식을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