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소식

블리자드 오버워치 이후로 신규 IP 활용한 게임 제작 중

by CHCH ITG 2022. 2. 9.

출처 : Unsplash / Blizzard

블리자드가 오버워치 이후로 무려 6년만에 신규 IP를 활용한 게임을 제작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개발 초기 단계이며, 프로젝트명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로 수많은 인재를 뽑고있습니다.


1. 완전히 새로운 IP

출처 : Blizzard

이번 블리자드에서 개발하고 있는 게임은 서바이벌 게임인 생존 게임입니다. 현재 블리자드에서 공식적으로 유출한 자료로 보면 오버워치 세계관에 생존 게임을 인식시킨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이번 작품은 웅장하고 아름다운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생존 게임을 목표로 제작된다고 하며, PC/콘솔용으로 제작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하이엔드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며 탐색 가능한 환경과 함께 최신 기술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 합니다.

출처 : 엔드나이트 게임스
출처 : Blizzard

더 포레스트 같은 개념인 게임으로 등장을 할지 아니면 툼 레이더 리부트 같은 분류로 등장할 지는 아직 미지수 이지만 현재 블리자드에서 수많은 개발 인력들을 채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 디자인부터 해서 애니메이션 및 게임 개발 인력까지 총 100~200명 가까이 신규 및 경력직을 채용 중에 있다고 합니다.

블리자드는 이 미공개 생존 게임에 관련된 새로운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 하니 어떤 생존 게임으로 등장을 할지 기대되며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사에 인수된 뒤에 나오는 첫 프로젝트인만큼 옛 명성의 블리자드를 다시 가져올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여기까지 블리자드 신규 IP 게임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