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5 패치에 등장 할 야에 미코, 스킬 일부 유출

by CHCH ITG 2021. 11. 25.

출처 : 미호요

이번 2.4 패치에 등장 할 신학 다음으로 가장 기대되는 캐릭터는 2.5 패치에 등장 할 야에 미코 캐릭터일 겁니다. 지금까지 여러 유출이 있었지만 이번에 원신 유출러로 유명한 " WangshengFP " 분이 야에 미코의 일부 스킬이 유출이 되었다고 합니다.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08 - 야에 미코 공식 일러 공개 및 스킬 유출 및 찌라시 정보 정리

 

원신 야에미코 공식 일러 공개, 야에 미코 스킬 정보 및 짜라시 총 정리

당일 오전 12시에 원신 카페에 공식적으로 원신 2.5에 등장 할 신규 캐릭터 야에 미코 공식 일러스트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예전에 찌라시로 공개되었던 일러스트와는 다른 것으로 등장하였습니

ccf1007overmen.tistory.com


1. 지금까지 유출된 야에 미코 스킬 

출처 : Sussy / WangshengFP discord

왼쪽은 1달전에 나왔던 야에 미코 패시브 및 스킬 유출건입니다. 기본 캐릭터 특성이 치명타 피해가 높아지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번개속성의 법구 캐릭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 유출 된 패시브 및 스킬 내용은 이렇습니다.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illusion visage - increase all electro party members ' elemental skill level by 1 ' 
착시 현상 - 모든 파티원의 원소 스킬 레벨을 1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divine kitsune's blessing - all party members near a kitsune clone will receive 20% energy Recharge and 15% electro dmg bonus.
신성한 키츠네의 축복 - 키츠네 클론 근처의 모든 파티원은 20%의 원소 충전효율 과 15%의 번개 데미지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원소 스킬)

Eternal tranquility - when miko switches places with an existing kistune clone, all clones ' durations are increased by 10s, this effect can only occur once every 20s,
영원한 평온 - 미코가 기존의 키츠네 클론과 자리를 바꿀 때, 모든 클론의 지속 시간이 10초씩 증가하며, 이 효과는 20초에 한 번씩 발생할 수 있다. (원소 폭발)

그리고 오른쪽 유출은 며칠전에 WangshengFP 나온 스킬 유출로 내용은 이렇습니다.

패시브와 원소폭발 스킬에 관해서는 언급은 없지만 원소 스킬만 언급이 있었습니다.

원소 스킬인 E 스킬은 짧은 거리를 텔레포트를 사용할 수 있는 스킬로 보여집니다. 3번을 사용할 수 있으며, 텔레포트 한 자리에는 토템이 남는다고 합니다. 이 토템이 예전에 나왔었던 유출 내용에 버프 효과를 주는 토템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이 토템은 버프를 주는 것 뿐만이 아닌 근처에 있는 적을 데미지까지 주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소 폭발 스킬은 따로 언급된 것은 없으며, 예전에 레딧에 유출된 내용으로는 클론을 전 방향으로 내보내는 것이라고 하는데 버프를 주는 클론 강화형 궁이 아닐까 예상이 됩니다. 5성 법구형 캐릭터이자 번개 딜러 서포트형인 캐릭터로 점차 굳어지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 21.11.26일자에 올라온 야에 미코 스킬 내용

출처 : dimbreath 트위터

지금은 사라진 트위터 내용이지만 내용을 요약해보자면 이렇습니다.

원소 스킬은 3회 사용가능하며 종려 처럼 토템이 소환되는 스킬입니다(지속시간 20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원소 스킬로 소환된 토템은 데미지 증가가 있을 것으로 보이며, 스킬 레벨이 올라갈수록 데미지 증가 수치가 올라감 . (확실하지 않음) 공중에서도 캐스팅 가능할 것 같은 것으로 보입니다.

원소 폭발 스킬은 재사용 대기시간 20초이며,  E스킬을 통해 생성된 타워를 폭발시키는 듯한 스킬로 보입니다.

원소스킬은 공중에서도 캐스팅이 가능하다면 전에 유출된 원소스킬에 순간이동이 붙어있다는 스킬 유출은 거의 맞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라이덴 쇼군의 야에 미코에 대한 평가도 자기의 공격은 충분히 피할 수 있다는 내용도 있고요.

원소폭발 스킬은 클론보다는 토템을 사용한 공격스킬이 좀 더 신빙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메인딜러로는 활용하기 조금 애매해도 섭딜로는 확실히 매력적인 캐릭터로 나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2. 무기 유출 및 일러스트 유출

출처 : reddit

야에 미코가 처음으로 유출되었을 당시 등장 일러스트 및 전용 무기까지 같이 유출이 된 적이 있습니다. 무기는 기본 치명타 피해를 올려주는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부가 옵션도 또한 전투시 벚꽃 꽃잎이 떨어지는데 그걸 줍게 되면 치명타 피해가 5%씩 증가하며, 중첩은 총 5회까지, 최대 25% 치명타 피해를 올릴 수 있는 무기로 유출이 되였습니다. 하지만 치명타 피해 증가가 69.6%인데...너무 큰 수치라서 낚시일 가능성이 굉장히 높아 보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일러스트 유출인데, 일반적인 포스터 사진입니다만, 라이덴 쇼군 포스터 일러스트가 라이덴 쇼군을 뽑을 때 등장하는 일러와 동일해서, 야에 미코를 기원에서 뽑을 시 저 일러스트 대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물론 이것도 또한 확정은 아닙니다.

여기까지 야에 미코에 관하여 최근까지 유출된 자료를 알아 보았습니다.

유출된 내용은 지속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추가적인 자료가 나온다면 새롭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