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엘든링 무기 및 방어구

엘든링 무기 특대검 " 츠바이헨더 " 위치 및 얻는 방법

by CHCH ITG 2022. 3. 26.

출처 : 캡처

이번 엘든링 특대검은 " 츠바이헨더 " 입니다. 특대검 무기 중에서 초반에 가장 얻기 쉬운 특대검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츠바이헨더는 몬스터가 드랍하는 무기가 아닌 상인한테 사야되는 무기 중 하나이며 위치는 남쪽의 흐느끼는 반도의 남서쪽의 은둔 상인의 오두막까지 가야합니다. 이 위치까지 가능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츠바이헨더 착용샷

1. 제물 이송 대교 축복에서 부터 가는길

2. 제4의 마리카 교회에서부터 가는길


1.제물 이송 대교 축복에서 부터 가는길

출처 : 캡처

츠바이헨더는 몬스터가 드랍하는 무기가 아닌 상인한테 사야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위치는 남쪽의 흐느끼는 반도의 남서쪽의 은둔 상인의 오두막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이 위치까지 가능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작 위치는 제물 이송 대교의 축복에서 시작하겠습니다. 축복 포인트 중 " 제 4 마리카 교회 " 포인트가 있다면 2번글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캡처

가는 위치는 먼저 : 제물 이송 대교 " 축복포인트에서 내리막길로 되어있는 통로를 지나면 됩니다.통로를 지나 직선으로 쭉 달려주세요.

출처 : 캡처

통로를 지나고 직선으로 달리시다보면 오르막길로 올라갈 수 있는 갈림길이 나오게 됩니다. 맵상으로 갈림길이 나왔다면 오르막길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캡처

오르막길로 진행하시다보면 왼쪽상에 작은 언덕이 보이는데 그 언덕위로 올라가시면 " 감시탑 남쪽 " 이라는 축복이 나오게 됩니다. 나중에 필요하실 수 있으니 축복 먼저 찍어주세요.

출처 : 캡처

이제 " 감시탑 남쪽 " 축복 포인트에서 서쪽 방향으로 달려주시면 되는데, 서쪽 방향으로 달리시다 보면 오르막길 및 내리막길 이렇게 2가지 길로 나뉘어지는데, 오르막길로 가셔야 오른쪽 사진처럼 길을 건널 수 있는 다리가 보이실 겁니다. 그 다리를 건너주시고 쭉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캡처

다리를 건너시고 나서 쭉 달리시다보면 교회같은 건물이 하나 보이실텐데, 은둔 상인에게 가기전 축복 포인트라 생각하시고 잠시 경유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순례 교회안에 들어가시면 성배병의 회복량을 늘려주는 " 성배의 물방울 " 을 획득도 가능하기 때문에 경유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것입니다.

출처 : 캡처

순례 교회에서 나오셔서 남서쪽 방향을 바라보시면 또 다른 교회 건물이 보이실텐데요. "제4의 마리카 교회 " 라고 하며 저기에서도 성배의 물방울을 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축복 지점이기 때문에 은둔 상인의 오두막 가기전 마지막 경유 포인트라고 생각하시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2. 제4 마리카 교회에서부터 가는길

출처 : 캡처

제4 마리카 교회에서부터 남쪽으로 조금 달리시다보면 " 은둔 상인의 오두막 " 을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제4 마리카 교회 언덕에서 남서쪽 방향을 살짝 바라보시면 뭔가 집같은 건물이 있는데 그게 츠바이헨더를 구매할 수 있는 은둔 상인의 오두막 위치입니다.

출처 : 캡처

은둔 상인의 오두막에 도착하셔서 축복 찍으시고 왼쪽 집으로 이동하시면 상인 한명이 앉아있습니다. 그 상인한테 말을 걸어 " 츠바이헨더 " 를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3,500룬이니 룬 조금만 챙겨가시고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츠바이헨더 착용샷 및 능력치

츠바이헨더는 초반부에 얻을 수 있는 무기치고는 꽤나 만족스러운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력 수치 및 기량 수치도 매우 낮은 특대검에 속하기 때문에 저렙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특대검입니다. 전회도 붙일 수 있어 만약 서리밣기나 피의 참격이 있다면 출혈 및 냉기데미지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필요 능력치 : 츠바이헨더
근력 : 19
기량 : 11

여기까지 특대검 " 츠바이헨더 " 위치 및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출처 : 게임 캡처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