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엘든링 무기 및 방어구

엘든링 특대검 " 그레이트 소드 " 위치 및 획득방법

by CHCH ITG 2022. 3. 23.

출처 : 캡처

이번 엘든링 특대검은 " 그레이트 소드 " 입니다. 특대검 무기 중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무기이며, 리치도 길어 특대검을 주로 사용하시는분들에게는 25강까지 해서 사용하는 무기이기도 하죠. 이번에는 이 무기 위치 및 획득 하는 방법을 전달드리겠습니다.

출처 : 캡처 / 그레이트 소드 착용샷


1. 그레이트 소드 위치 및 획득

출처 : 캡처

케일리드 초반부에 위치해 있는 " 부패를 향한 노대 " 에서 스타트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레이트 소드를 획득할 수 있는 위치는 멀지 않습니다. 아주 가까워요.

출처 : 캡처

부패를 향한 노대 축복 기준에서 동쪽으로 조금만 움직여주시면 됩니다.

출처 : 캡처

동쪽으로 달리시다보면 불타고 있는 야영지 하나와 티라노 같이 생긴 강아지 및 까마귀가 몬스터가 있습니다. 일단 바위 위로 올라가주세요.

출처 : 캡처

맵 지도의 위치를 보면 여기입니다.

출처 : 캡처

바위위에 올라오시면 마차 같은 것이 하나 있는데요. 마차안에 있는 상자에 그레이트 소드가 들어있습니다.

출처 : 캡처

찾기는 쉬우나 근처에 똥개 티라노와 까마귀가 있어서 1회차 때 거의 무장비에 여기에 오시면 진짜 데미지가 크게 들어가니 최대한 마차 왼쪽에 있는 똥개만큼은 잡고 상자를 열어 " 그레이트 소드 " 를 드시고 재빠르게 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컨트롤에 자신이 있으시다면 잡으셔도 괜찮습니다.

출처 : 캡처

주변 정리를 해주신뒤에 상자를 열어 " 그레이트 소드 " 를 획득합시다.

출처 : 캡처

그레이트 소드 스킬인 파고들어 올려 베기 및 능력치 입니다.

필요 능력치
근력 31
기량 12

여기까지 그레이트 소드 위치 및 획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