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엘든링 무기 및 방어구

엘든링 특대무기 " 기자의 수레바퀴 " 위치 및 획득하는 방법

by CHCH ITG 2022. 3. 30.

출처 : 캡처

이번 엘든링 특대무기는 " 기자의 수레바퀴 " 입니다. 이 무기는 화산관에서 간단하게 획득이 가능하실 수 있는데 이 특대 무기를 얻는 위치 및 방법을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1. 기자의 수레바퀴 위치 및 얻는 방법

2. 기자의 수레바퀴 능력치


1. 기자의 수레바퀴 위치 및 얻는 방법

출처 : 캡처

이 특대 무기는 화산관에서 획득이 가능한 무기입니다. 하지만 별도의 퀘스트가 있는 것은 아닌 특정 위치를 가서 망령을 처치하면 획득이 가능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만약 화산관 축복 포인트가 찍히셨다면 축복 포인트 왼쪽에 있는 계단 위로 올라가주시면 됩니다.

출처 : 캡처

축복 바로 앞에 있는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 주시면 됩니다.

출처 : 캡처

올라가시면 이렇게 연회장이 나오실텐데요. 연회장에서 맨 끝에 기다려주시면 망령 한마리가 튀어나옵니다.

출처 : 캡처

기다려주시다보면 이렇게 " 책문관 기자 " 에게 침입당했다면서 " 기자의 수레바퀴 " 를 가진 망령 한마리가 나오게 됩니다.

출처 : 캡처

힘껏 패시고나서 망령을 해치우게 되면

출처 : 캡처

이렇게 간단하게 특대 무기 중 하나인 " 기자의 수레바퀴 " 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2. 기자의 수레바퀴 능력치 및 착용샷

출처 : 캡처 / 기자의 수레바퀴 착용샷
출처 : 캡처 / 기자의 수레바퀴 능력치

기자의 수레바퀴는 전회를 설정할 수 없는 특대 무기 중 하나이지만 기본적으로 출혈 상태를 일으킬 수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전투 기술 자체가 출혈 상태를 잘 일으키게 해주는 스킬인데요.

출처 : 캡처

이런식으로 지속적인 타격이 가능한 스킬이라 강인도만 높다면 지속적인 출혈로 모든 보스몹들을 출혈로 해치울 수 있는 특대 무기 중 하나입니다. 필요 능력치도 낮은 편이라 특대 무기 입문자에게도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는 무기 중 하나 입니다. 강화는 색잃은 단석을 사용합니다.

필요 능력치

근력 28
기량 18

여기까지 엘든링 특대무기인 " 기자의 수레바퀴 " 위치 및 획득 방법에 관련되어서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