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엘든링 무기 및 방어구

엘든링 초기 방어구 추천, 비늘 방어구 세트 위치 및 획득 방법

by CHCH ITG 2022. 4. 2.

출처 : 캡처

이번 엘든링 방어구는 1회차에서 쉽게 얻을 수 있고 입수 난이도에 비해 능력치가 좋은 비늘 방어구 세트 위치 및 얻는 방법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비늘 방어구 세트 얻는 방법

2. 비늘 방어구 착용샷 및 능력치


1. 비늘 방어구 세트 얻는 방법

비늘 방어구 세트는 화산관 퀘스트 1부 내용 중 " 이슈트반 " 의뢰를 진행하시다보면 " 옛 기사 이슈트반 " 을 잡아서 얻는 방어구 입니다. 화산관 퀘스트 1부 내용 중 이슈트반에 관한 퀘스트 내용은 밑의 글을 살펴봐주시면 되겠습니다.

화산관 1부 퀘스트 이슈트반 -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91
 

엘든링 화산관 퀘스트 1부 " 이슈트반 / 패치 "

화산관을 먼저 진입하신 뒤 화산관 퀘스트를 진행하시는분들을 위한 공략글입니다. 화산관 진입하시고 나서 " 조망섬 " 옆에 " 라야 " NPC가 보이지 않는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진행해본 글입니다

ccf1007overmen.tistory.com


2. 비늘 방어구 착용샷 및 능력치

출처 : 캡처 / 비늘 방어구 세트 착용샷
출처 : 캡처

비늘 방어구 세트는 엘든링에서 입수 할 수 있는 방어구 중 난이도가 낮은편에 속하는 장비 입니다. 난이도에 비해 성능이 꽤나 준수한 편이라 1회차에서는 이 방어구를 입고 최종 보스몹까지 잡을 수 있을 정도로 능력치가 괜찮은편입니다. 비늘 방어구 세트의 장비 무게는 41.9로 대검 및 한손 직검 및 중간 방패를 끼고 착용하셔도 중량 50초반으로 밖에 넘지 않기 때문에 무게 제약도 적은편에 속합니다. 다만 무게에 비해 강인도가 낮은편에 속하는 방어구라 단점 하나만 꼽자면 강인도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출처 : 캡처

화산관 1부 퀘스트를 하시다보면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는 방어구이니 1회차 때 좋은 방어구를 찾고 계신다면 비늘 방어구 세트를 착용하고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엘든링 방어구 중 비늘 셋을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