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엘든링 무기 및 방어구

엘든링 특대검 " 파수견의 대검 " 위치 및 획득법

by CHCH ITG 2022. 3. 22.

출처 : 캡처

엘든링 특대검 중 " 파수견의 대검 " 을 위치 및 획득하는 방법입니다. 나무위키에서는 " 구별된 설원 지하묘지 " 가 노가다 하기 편하다고는 하지만 구별된 설원을 갈려면 설원 동부에 있는 노장 니아르를 잡아서 성 꼭대기에 있는 " 비부절(우) " 를 얻어야 갈 수 있기 때문에 설원 동부에서도 파수견의 대검을 얻을 수 있는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처 : 캡처 / 파수꾼의 대검 착용샷

1. 파수견의 대검 위치

2. 파수견의 대검 획득 방법


1. 파수견의 대검 위치

출처 : 캡처

먼저 이 지역을 진입을 하실려면 적어도 로데일 마지막 보스인 " 모르고트 " 잡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래야 대승강기를 작동해서 설원 동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캡처

먼저 도착지역인 " 거인 전쟁의 영웅 묘지 " 를 가는 방법을 전달드리겠습니다. 먼저 자미엘의 폐허에서 시작해서 왼쪽에 보시면 돌담 위로 올라가는 길이 있을 겁니다. 말을 타고 점프하시면 올라갈 수 있으니 올라가서 쭉 달려주시면 됩니다. 달리시다 보면 나갈 수 있는 출구가 보이실텐데 낭떠러지가 아니니 쭉 달려주세요.

출처 : 캡처

출구로 나오시면 길을 건널 수 있는 도로가 나옵니다. 낭떠러지 조심하시면서 건너주시면 되고 건너신 다음에 앞으로 쭉 달라시다보면 " 옛 유적의 설곡 " 축복이 나옵니다. 축복을 찍으시고 바로 다시 앞으로 달려주시면 됩니다.

출처 : 캡처

" 옛 유적의 설곡 " 축복을 찍고나서 얼음 호수길이 나올 때까지 달려주세요. 얼음 호수길이 보이신다면 오른쪽으로 달리시다 보면 " 빙결 호수 " 라는 축복이 나옵니다. 거기도 축복을 찍으신 다음 " 빙결 호수 " 기준으로 남쪽으로 달리시면 됩니다.

출처 : 캡처

" 빙결 호수 " 기준으로 남쪽으로 달리시다 보면 교회같은게 하나 보이실텐데 " 제1 마리카 교회 " 축복 포인트와 성배 물방울을 얻으실 수 있으니 " 눈 능선길 " 축복으로 가시기전에 한번 들렀다가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출처 : 캡처

" 제1 마리카 교회 " 축복 기준으로 서쪽 방향을 바라보시면 쇠사슬 같이 생긴 길이 보이실 겁니다. 그 길을 건너셔야 하는데 그 길을 건너시기전에 야영지가 하나 있습니다. 야영지 앞에 " 눈 능선길 " 축복이 있으니 축복 찍고나서 야영지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출처 : 캡처

야영지를 빠져나가면 바로 왼쪽에 쇠사슬 길이 있습니다. 그 길을 건너주시면 " 거인 지표 " 라는 축복이 있습니다.

출처 : 캡처

" 거인 지표 " 축복을 찍으셨다면 그 축복 기준으로 서쪽으로 달리시면 이제 도착 지역인 " 거인 전쟁의 영웅 묘지 "가 나오게 됩니다.  서쪽으로 달리실 때 오르막길로 가시면 안되며 오른쪽으로 가시다보면 " 이쪽은 절벽인거 같은데..? " 라고 생각되는 곳이 있습니다. 그쪽으로 가셔야  " 거인 전쟁의 영웅 묘지 " 지역이 나오게 됩니다.

출처 : 캡처

오른쪽으로 가셔서 달리시다 보면 이렇게 낭떠러지인 거 같은 길이 있습니다. 그쪽으로 가셔야 도착지역이 나오게 됩니다.

출처 : 캡처

낭떠러지 같은 길에서 왼쪽으로 틀어서 가시다보면 위 사진처럼 건물이 하나 있습니다. 저 건물이 " 거인 전쟁의 영웅 묘지 " 로 갈 수 있는 건물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캡처

건물에 들어가셔서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가시면  " 거인 전쟁의 영웅 묘지 " 라는 축복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제 이 지역의 파수견을 잡아 파수견의 대검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2. 파수견의 대검 획득하는 방법

출처 : 캡처

파수견의 대검을 획득하실려면 파수견을 잡으셔야 합니다. 파수견 위치는 먼저 축복 옆에 있는 통로에 들어가주세요.

출처 : 캡처

통로에 들어가시면 앞에 승병 한마리가 위치해 있습니다. 그 승병을 먼저 잡아주신 다음에 앞에 있는 맨 위쪽 창문에서 아래로 점프해서 내려가시면 됩니다. 높이가 높아보여도 스태미너도 달지 않을 정도로 낮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점프해서 내려가 주시면 됩니다.

출처 : 캡처

내려가시면 이제 이렇게 " 파수견 " 의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이 파수견은 지금 실체가 없는 상태라 때릴 수가 없는 상태여서 이 은신 상태를 먼저 벗겨내야 합니다.

출처 : 캡처

계단 위로 올라가 보시면 신성화가 되어있는 듯한 원형 바닥이 있는데 이 원형 바닥에 저 실체화 없는 파수견이 닿게 되면 은신 상태가 벗겨져 때릴 수 있게 됩니다.

출처 : 캡처

이런식으로 말이죠. 먼저 저 파수견을 잡기 전에 위로 올라오시면 잡몹 2마리가 있는데 먼저 그 잡몹 2마리부터 잡고 파수견을 처치하시면 됩니다. 잡몹도 은신이 되어있기 때문에 원형 바닥에 먼저 닿게 해서 은신 상태를 벗긴 뒤 잡으시면 됩니다. 파수견이 올라오기전에 이 잡몹 2마리를 빠르게 잡으셔야 파수견을 손쉽게 잡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캡처

설산 지역이라 파수견 데미지가 생각 이상으로 아프니 타이밍 맞게 피해주시고 힘껏 패주시면 됩니다.

출처 : 캡처

파수견을 잡으면 이렇게 " 파수견의 대검 " 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파수견의 대검은 일정 확률로 드랍되는 무기라 여러번 잡으셔야 합니다. 저 경우는 5~6번 정도 잡으니 드랍이 되었습니다.

출처 : 캡처

파수견의 대검 착용샷 및 능력치

필요 능력치
근력 30
기량 10

여기까지 파수견의 대검 위치 및 획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