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엘든링 무기 및 방어구

엘든링 모든 특대검 착용샷 및 위치,공략 모음

by CHCH ITG 2022. 3. 22.

출처 : 캡처

엘든링을 즐기고 계시는 모든 망자분들에게 하나하나씩 공략을 써보고자 합니다. 이번글은 공략글이 아닌 엘든링에 존재하고있는 모든 특대검 착용샷 및 위치 그리고 획득 공략을 올리고자 합니다.


1. 그레이트 소드

출처 : 캡처

케일리드 초반부에 위치해 있는  " 부패를 향한 노대 " 로 텔레포트를 타신 다음에 동쪽으로 조금만 이동하시다보면 버려진 마차가 한대 있을 겁니다. 그 마차안에 있는 상자를 열어서 획득하시면 됩니다. 근처에 강아지와 까마귀가 있으니 레벨이 낮다면 빨리 드시고 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필요 능력치
근력 31
기량 12

엘든링 그레이트 소드 획득 공략 -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85
 

엘든링 특대검 " 그레이트 소드 " 위치 및 획득방법

이번 엘든링 특대검은 " 그레이트 소드 " 입니다. 특대검 무기 중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무기이며, 리치도 길어 특대검을 주로 사용하시는분들에게는 25강까지 해서 사용하는 무기이기

ccf1007overmen.tistory.com


2. 츠바이헨더

출처 : 캡처

흐느낌의 반도 끝에 있는 은둔 상인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필요 능력치
근력 19
기량 11

엘든링 츠바이헨더 얻는 방법 -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89
 

엘든링 무기 특대검 " 츠바이헨더 " 위치 및 얻는 방법

이번 엘든링 특대검은 " 츠바이헨더 " 입니다. 특대검 무기 중에서 초반에 가장 얻기 쉬운 특대검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츠바이헨더는 몬스터가 드랍하는 무기가 아닌 상인한테 사야되는 무기

ccf1007overmen.tistory.com

 


3. 트롤의 황금검

출처 : 캡처

알터 고원쪽 맵의 " 황금 나무를 향한 언덕 " 위치로 텔레포트 타셔서 동쪽을 보시면 야영지에 마차가 2대가 있을겁니다. 그 마차 중에 오른쪽 마차에 있는 상자를 여시면 획득 가능합니다.

필요 능력치
근력 29
기량 10

4. 파수견의 대검

출처 : 캡처

거인들의 산령에 위치해 있는 " 거인 전쟁의 영웅 묘지 "로 텔레포트 하셔서 던전 안에 있는 파수꾼 동상을 처치해서 얻을 수 있는 특대검입니다. 저 경우는 5~6번 정도 잡으니 드랍되더군요.

필요 능력치
근력 30
기량 10

엘든링 파수견의 대검 획득 공략 -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84
 

엘든링 특대검 " 파수견의 대검 " 위치 및 획득법

엘든링 특대검 중 " 파수견의 대검 " 을 위치 및 획득하는 방법입니다. 나무위키에서는 " 구별된 설원 지하묘지 " 가 노가다 하기 편하다고는 하지만 구별된 설원을 갈려면 설원 동부에 있는 노장

ccf1007overmen.tistory.com


5. 검 잇기의 대검

출처 : 캡처

흐느낌의 반도의 끝에 있는 몬성으로 텔레포트 하셔서 가장 맵 끝에 있는 보스몹인 " 사자 혼종 " 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무기입니다.

필요 능력치
근력 40
기량 14

6. 별 부수는 대검

출처 : 캡처

엘든링의 메인 보스몹인 " 라단 " 을 잡고 나오는 추억으로 대축복에 가셔서 노파한테 얻을 수 있는 무기입니다.

필요 능력치
근력 38
기량 12
지력 15

7. 왕가의 그레이트 소드

출처 : 캡처

라니 퀘스트를 다 깨셔야 나오는 무기입니다. 라니 퀘스트 후반부에 블레이드를 잡으실 수 있는데 그 블레이드를 잡아야 나오는 무기입니다.

필요 능력치
근력 26
기량 18
지력 22

8. 거인의 마법검

출처 : 캡처

호수의 리에니에의 카리에 성관안에 있는 거인을 잡으면 드랍되는 무기입니다. 1번만 잡으면 드랍됩니다.

필요 능력치
근력 20
기량 14
지력 18

9. 신 사냥의 검

출처 : 캡처

케일리드 지역에 있는 케일리드 신수탑 지하의 보스몹인 " 신의 살갗의 사도 " 를 처치후 보물 상자에서 획득 가능한 무기입니다.

필요 능력치
근력 20
기량 22
신앙 20

10. 말리케스의 흑검

출처 : 캡처

엘든링의 메인보스몹인 말리케스를 잡고 나오는 추억을 대축복에 있는 노파에게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무기입니다. 

필요 능력치
근력 34
기량 12
신앙 20

11. 유적의 대검

출처 : 캡처

라단을 잡기전 적사자성 " 광장 앞 방 " 축복 앞에 위치해 있는 보스몹 혼종 전사 및 도가니의 전사를 잡으면 드랍되는 무기입니다. 혹시나 라단을 먼저 잡으셔서 " 광장 앞 방 " 축복 앞에 있는 문이 보스로 통하는 문이 없다면  " 광장 앞 방 " 축복에서 몇번 앉았다가 떠났다가 반복해주세요. 그래도 안되신다면 라단 들어가기전 교회안에 있는 할아버지하고 이야기를 나누신 다음 다시  " 광장 앞 방 " 축복에 텔레포트 하시면 유적의 대검을 드랍하는 보스문이 활성화가 됩니다.

필요 능력치
근력 50
지력 16

여기까지 특대검에 관한 착용샷 및 위치 공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공략글은 매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